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업계 소식

한국 닛산 재고 털기 최대 35% 대폭 할인 시작

by LAUTOm 2020. 6. 9.
728x90

한국 닛산 대폭 할인 시작

 

닛산 (NISSAN)의 폭탄 세일

한국 닛산이 폭탄 세일을 하고 있다. 올 연말 한국 시장 철수를 앞둔 상태에서 재고를 털기 위한 조치다. 어찌 보면 당연한 조치일 수도 있겠으나 슬픈 일이기도 하다. 한국 닛산과 인피니티는 나름 한국 시장에서 선방을 해왔던 브랜드였으나 꽤 힘든 시기를 장기간 겪기도 했다. 그렇다면 얼마나 할인을 하고 있는지 둘러볼 필요성은 있어 보인다. 


8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닛산 자차는 주요 모델에 대해 최대 35%까지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6세대 알티마는 트림별로 1000만~1350만 원, 뉴 맥시마는 1450만 원씩 값을 내렸다. 6세대 알티마는 지난해 7월 국내에 선보인 중형 세단이다. 공식 판매가 대비 할인율이 32%~35%에 달한다. 단, 닛산 파이낸스의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한다는 조건이다. 인피니티 QX50, QX60, Q60 등도 곧 할인 행사 대열에 포함될 가능성도 높아졌다.

 

닛산 (NISSAN)의 경쟁차종을 생각하고 있다면?

맥시마와 알티마의 경우 쏘나타, 그랜저의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가망고객에게는 이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 한번 알티마와 맥시마도 고려해보라고 조언을 드리고 싶다. 닛산차 고유의 부드러움을 느끼실 수 있다면, 굉장한 메리트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마도 추후 구매 후 A/S 관련해서 고민이 많으실 것 같다. 하지만, 아마 이 부분도 충분히 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미 국내에는 수입차 수리업체가 너무 많다. 부질없은만하다면 자신이 발품 팔아 적당한 가격에 수리 또는 부품 교환은 할 수 있다. 

 

인피니티 (INFINITI)의 경쟁차종을 생각하고 있다면?

인피니티 QX50, QX60, Q60 또한 매우 훌륭한 차들이다. 벤츠 엔진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은 인피니티는 특유의 부드러움을 장착하고 있다는 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다. 닛산의 LUXURY 브랜드인 인피니티의 고급스러움도 함께 가져올 수 있고 가격 또한 착하다면 고려를 안해볼 수가 있겠는가? 특히 국산 쏘렌토, 싼타페 등을 고려중이라면 한 번쯤 옵션 테이블에 올려두길 매우 추천한다.

 

한국 닛산 대폭 할인 시작

 

CONCLUSION

이번 프로모션 대상 차량들은 평택 PDI센터(차량 인도 전 사전검사소)에서 수개월 이상 보관된 물량으로, 한국닛산의 마지막 수입 물량으로 전해졌다. 한국닛산은 지난해 하반기에도 일본 불매운동 여파로 판매 부진을 겪자 수백만 원대 할인 행사를 펼친 바 있다. 닛산은 앞서 지난달 28일 글로벌 사업 재편의 일환으로 16년 만에 한국 시장에서 철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당연히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 폭이 좁아져서 아쉬울 따름이지만, 국내 소비자들의 냉정함 또한 동시에 볼 수 있는 시간이라 볼 수 있겠다. 소비자들이 최우선이라는 명목 하에 타 브랜드들 또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소비자들의 만족, 브랜드의 신뢰성, 이러한 모든 것들이 복합적으로 긍정적으로 작용할 때 브랜드가 목표했던 것보다 훨씬 그 이상을 다다를 수 있을 것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