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자동차 추천 제품 & 사용후기

차량용 점프스타터, 활용도와 장점 늘어났다 : 카충이

by LAUTOm 2021. 1. 11.
728x90

차량용 점프스타터 : 카충이 4

 

차량용 점프스타터는 다들 알면서도 구매가 망설여지는 제품이긴하다. 하지만 갖고 있으면 매우 유용한 제품이 또 차량용 점프스타터다. 

겨울철 추운날씨에는 차량 배터리방전이 더 잦아져서 자동차보험 긴급출동을 부를일이 더 많아지는 계절이다. 특히 나는 캠핑을 자주 다녀서 2박3일, 3박식 캠핑을 할땐 몇일동안 시동을 켤일이 없어 가끔 한겨울엔 배터리방전이 되기도 한다. 

차량용 점프스타터 하나 구비해있으면 간편하게 긴급출동 기다릴일 없이 자체 점프스타터가 가능해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정말 유용할게 쓰일 휴대용 점프스타터의 장점을 소개한다. 

 

점프스타터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1. 활용도가 높은 사용하는 점프스타터

점프스타터 활용도


 

 

서문에서 밝힌 바와 같이 자동차 배터리 방전 시 시동이 걸리지 않으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자동차 보험 긴급 출동이다.  하지만 의무화된 자동차보험에서 긴급 출동의 경우는 특약이기 때문에 추가하지 않는 경우도 많다. 또한 특약이 들어 있다고 하더라도 정해진 횟수가 있다는 한계가 있다. 


또한 갑자기 추운 날 방전이 된 경우네는 신청자가 많아서 약 1시간 가까이 시간이 소용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한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점프스타터다. 최근에는 파워로버 자동차 점프스타터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 랜턴과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

차량용 점프스타터 랜턴



충전의 경우에는 자동차 시거잭이 12V의 전압으로 5V의 USB를 사용하는 것보다 빠르게 진행된다. 
USB 입력 포트와 출력 포트 사이에 있는 플래시의 경우는 전원 버튼을 3초가량 길게 누르면 동작을 시작한다.
전면등과 측면등이 있어서 인적도 드물고 어두운도로에서 아주 유용할 것으로 판단된다. 
야간에 어두운 곳에서 작업을 하거나 혹시 모르는 사고 발생 시 구조 요청용으로 아주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3. 강력한 출력

차량용 점프스타터 강력한 출력



대형 트럭이나 농기계, 특수 차량같이 강력한 출력이 필요한 차량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4. 엔진 및 자동차 점스프타트 방법

점프스타터 방법

 

점프스타터 방법

 

5. 실제 사용자 후기

 

실제 사용자 후기는 반드시 참고해야 한다. 사람들이 직접 써보고 주는 피드백은 무시할 수 없다.

 

 

 

#CHECK THIS BELOW OUT

상세 제품 알아보기

 

#CHECK THIS BELOW OUT

2020/12/27 - [자동차 소식/자동차 추천 제품 & 사용후기] -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 디씨네트워크 고속 무선 충전기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 디씨네트워크 고속 무선 충전기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하나쯤은 소유하고 있을 것이다. 점점 기술이 발전하면서 더 좋아지는 핸든폰 거치대를 많은 업체에서 만들어내면서 우리 생활들

automobiles.tistory.com

 

#CHECK THIS BELOW OUT

2020/12/25 - [자동차 소식/자동차 추천 제품 & 사용후기] - 차박 용품: 바닥 매트 (차박 자충매트 + 파우치)

 

차박 용품: 바닥 매트 (차박 자충매트 + 파우치)

감성 캠핑 용품을 소개한다. 요즘 가장 핫하고 트렌디함을 보여주는 것이 바로 차박이다. 요새는 겨울이라 많이 줄고 있는 형태를 보이고 있으나 조만간 날이 풀리는 동시에 바로 다시 유행을

automobile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