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자동차 추천 제품 & 사용후기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 디씨네트워크 고속 무선 충전기

by LAUTOm 2020. 12. 27.
728x90

차량용 무선 충전거치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하나쯤은 소유하고 있을 것이다. 점점 기술이 발전하면서 더 좋아지는 핸든폰 거치대를 많은 업체에서 만들어내면서 우리 생활들이 점점 편해지고 있다. 하지만 여러 제품들 중에서도 제품들의 순위는 나뉘게 된다. 

아래 유튜브에서는 없지만 직접 써보고 추천해줄만한 제품을 하나 골랐다. 디씨네트워크라는 브랜드이고, 전자제품 악세서리를 만드는 메이저급 브랜드이다. 지금 알아보도록 하자.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TOP 10

 

먼저 이 제품은 포장상태, 내부구성물, 충전속도, 디자인, 색상 모두 상타치다. 매우 단단한 디자인에 심플한 블랙컬러로 센서로 잡아주는것마저 단단하다. 내 차는 독일차량인데 이 충전기와 아주 찰떡인데, 내 생각에는 벤츠 인테리어와 찰떡일듯 싶다. 일단 튼튼하고 단단하게 먼저인데, 이 부분만큼은 백점 만점에 백점을 주고 싶다.

 

1. 안전성 확보

회로보호, 과충전방지, 과열보호, 과다방전보호, 과전류보호, 과전력보호와 같이 6가지 보호기능을 갖췄다. 우리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다. 안전성은 어떠한 제품에서든 가지고 있어야 한다. 

디씨네트워크 차량 고속 무선 충전기

 

2. 정전식 터치, 손쉬운 충전

디씨네트워크 차량 고속 무선 충전기
디씨네트워크 차량 고속 무선 충전기

 

3. 최적의 시야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충전기는 반드시 시야 확보가 되어야한다. 디씨네트워크 제품은 다양한 각도와 길이 조절이 되어 너의 알맞는 최적의 시야를 확보해준다. 

 

 

 

4. 송풍구형/대시보드형

이 두가지형을 모두 다 준다. 송풍구가 편하면 송풍구형으로, 대시보드가 편하면 대시보드형으로 쓰시라.

디씨네트워크 차량 고속 무선 충전기
디씨네트워크 차량 고속 무선 충전기

5. 흔들림 없는 단단함

디씨네트워크 차량 고속 무선 충전기

 

6. 상세 스펙

 

7. 실제 상품평

 

#CHECK THIS BELOW OUT

실제 제품 알아보러가기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 디씨네트워크 자동 고속무선충전 차량용 거치대

차량용핸드폰거치대는 시간이 지날수록 기술이 발전하면서 발전한다. 오늘은 전자제품 악세서리로 유명한 메이저급 브랜드 디씨네크워크의 제품을 소개한다.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이지만 고

koreatrendissue.tistory.com

 

#CHECK THIS BELOW OUT

2020/12/25 - [자동차 소식/자동차 추천 제품 & 사용후기] - 차박 용품: 바닥 매트 (차박 자충매트 + 파우치)

 

차박 용품: 바닥 매트 (차박 자충매트 + 파우치)

감성 캠핑 용품을 소개한다. 요즘 가장 핫하고 트렌디함을 보여주는 것이 바로 차박이다. 요새는 겨울이라 많이 줄고 있는 형태를 보이고 있으나 조만간 날이 풀리는 동시에 바로 다시 유행을

automobiles.tistory.com

 

728x90

댓글